본문 바로가기
심즈/심 정보

심 정보 (배포/공유?) - 뱀파이어 가족

by danmiyan 2020. 7. 27.
반응형

 

 

 

제가 정말 애정하는 가족이라

정리하는 개념으로 적어봅니다 ㅎㅎㅎ

 

 

 

 

 

 

트리사

 

 

막장 플레이하다가 나온 귀염상 심. 얘만 빼내서 뱀파이어 팩 한번 해볼려고 데려옴

 

 

 

 

 

 

 

 

사업계 거물로 성장

 

뱀파이어라서 평생 청년이라 은퇴가 안되길래 그냥 중간에 그만둠. ㅋㅋㅋㅋㅋ

 

 

 

 

 

일반 심이었던 트리사를 뱀파이어로 바꾼 초고수뱀파이어

 

 

 

 

 

 

칼렙

 

심즈 뱀파이어 팩 기본 조신남심.

 

뭐하나 보고 있으면 요리하고 있고... ㅋ 지가 집안일 다하고 순함. 모든 칼렙심이 그렇대요 존나 신기 ㅇㅇ

 

 

 

 

 

 

 

요리 10 찍고 나서 뭐하나 봤더니 맨날 음료 만들고 있었음. 저거도 10 찍음

 

 

 

 

 

 

진짜 아끼는 심. 존잘

 

 

 

 

 

 

 

잘때는 머리 풀고 잠

 

 

 

 

졸귀

 

 

 

플레이하면서 눈이 즐거웠음

 

 

 

 

 

 

 

칼렙 술 존나 좋아해서 임신했는데도 두번인가 유산됨.

겨우겨우 얻은 애기

 

 

 

 

 

 

 

미카

 

그 애기가 이렇게 컸습니다

 

 

 

 

 

 

 

브대 졸업하고 브대 교수하다가 CEO 했음

 

브대 룸메 중에 귀여운 놈 발견해서

 

이 집에 가둬놓고 맨날 괴롭힘 (노숙자였음) ㅋㅋㅋㅋㅋㅋㅋ

 

애 겁나 생김 

 

 

 

 

 

 

 

거기 놀러가서 구경하다가 뭐야?? 뭔 오류야? 하면서 발견한 딸랑구

식칼 뭔데ㅋㅋㅋㅋㅋㅋㅋ 흥미돋

 

 

 

 

 

자세히 보니까 어찌나 힙한지 ..... 선글라스 크으

 

낳은 놈이 지은 이름도 >사랑< 이였음.

 

땅바닥 노숙자 생활에서 초호화 트리사 가족으로 당장 편입

 

 

그리하여

 

 

 

 

 

브대에서 열공하는 

 

 

 

 

 

중간중간 담타도 가지는

 

 

 

 

 

트리사 가족의 훌륭한 손녀로 성장했다

 

 

 

 

 

 

 

 

 

cc 템

 

 

 

 

심즈4 심만들때 쓰는 cc템 총정리

​​​​심즈4를 LG 게이밍 노트북에서 플레이하기 때문에모드 폴더도 정말 간소하게 꾸리는데요​​최소...

blog.naver.com

 

cc템을 최소화하여 플레이하려고 노력중입니다

 

스킨 + 눈썹 + 립  이 기본이고

 

추가로 한다면 + 헤어 까지 씁니당

 

 

게임 무겁게 플레이하고 싶지 않아서ㅇㅇ...ㅎ

 

필자가 쓰는 CC템보다 훨씬 괜찮은 거 많이 가지고 계실듯..ㅋㅋㅋㅋㅋ

 

딱 스킨까지 씌운 얼굴이 제일 중요하잖아여? ㅋㅎ

 

가지고 계신거 이것저것 입혀보세여

 

 

 

 

 

오리진 갤러리 아이디

 

 

roffjrjwl94 

 

>> 뱀파이어 가족 <<

으로 갤러리에 공유했습니다!

혹시 궁금하신 분 있으실까봐 적어놓습니다 ~!

 

트리사, 칼렙, 미카가  쓰고있는 스킨템은 다운로드 링크가 막혔습니다.

저는 가지고 있는데 혹시 필요하신 분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