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즈

심즈4 아찔한 취향 모드 간단 후기 (+모드 충돌?

by danmiyan 2020. 4. 25.
반응형

2018. 12. 31.23

네이버 블로그 https://blog.naver.com/danmiyan 에 올린 포스팅 백업

 

1년 전 내용임을 감안해주시길

( 누군가 검색하고 확인한다면 )

 

 

 

 

 

 

 

 

종강하고 오랜만에 심즈나 해볼까, 무슨 모드가 있나~ 구경하다가 발견한 아찔한 취향모드;;

일단

미친것 같다.

너무 재밌음 ㅜ

근데 내가 자주 쓰는 스킨템이 예민한 조임(...) 특성가지고 있는 심의 홍조는 제대로 잘 표현하면서

눈물은 표현이 안된다.

※스킨템 [Ephemera]150724-skindetail-V0 이거 쓰시는 분들 주의하세요. 눈물 표시 안됨.

일단 다른 스킨템 한번 껴보고, 다시 저 스킨템 써야지..

어떤 스샷 보니까 눈물이랑 입에 거품이 오래도록 안사라지는 버그가 있더라

에페메라 V0 스킨은 눈물은 안보이다 보니 홍조만 있다가 시간 지나면 사라진다.

근데 홍조가 진짜 ....오진다..ㅜ,,, 개오진다.

●아찔한 취향 모드의 포인트

1. 예민한 조임 특성

 

> 존잼♪

2. 부활절 토끼의 후손 > 뭐?? 임신하면 알 낳는다고??????

띠용

>존잼

심 임신하고 임신 3기 넘어가고 나서

아기 낳으러 출발! 이런 알림이 뜨는데

만삭인 그 심을 클릭하면 '토끼의 알 낳기' 라는 상호작용이 뜬다.

그리고 진짜 낳음.......

(병원가서 아기낳기하면 알은 안나온다.)

그 알은 탐스런 브라우저를 통해서 비밀스런 구매자에게 팔 수도 있고

코카인 처럼 흡입가능(알을 섭취하기)...

그걸 발견하면 가족 심들이 막 화냅니다.

ㅋㅋㅋㅋㅎ

3. 비밀의 에덴동산 > 존잼

아찔한 노동자 모드, 거리의 노동자 모드 같은 건데

더 나은 것 같다.

특히 거리의 노동자모드는 모션이 한정적인데,

비밀의 에덴동산을 이용하면.. 내가 다운받은 모션들로 다 가능하기때문에

+ 아 혹시 1인칭 시점 비플레이 심 (NPC) 으로 가능한 방법 아시는 분 있으신가요?

플레이 심들은 1인칭 시점 잘 되는데 비플레이심 1인칭 모드도 궁금해서!

4. 은하수 ㅋ돔 > 신기함ㅋㅋㅋㅋ

탐스런 브라우저를 통해 구입

아찔한 욕망 실행 중에 클릭하면

사용되면서

해당 심은 멍함 무드렛을 얻고, 가방에는 웬 컵이...

그거를 냉장 보관 할 수도 있고

마시게 할 수도 있음…

(마시다가 특정확률로 ㅈ액받이 특성을 얻을 수도 있다고 한다…)

5. 부지특성관리자

합법적 사ㅊ가…

아직 플레이는 안해봤는데...... 아찔한 취향모드는 정말 파격 그자체다.

●충돌하는 모드

아찔한 취향모드 모드파일에 제대로 잘 적용했는데도

예민한 조임이나 부활절 토끼의 딸, 블랙위도우 등

특성 카테고리에서는 잘 나타나는데

전혀 관련된 상태가 나타나질 않는 것이다.

예를 들면 알도 안낳는 다던지, 독액 생산도 안한다던지..

진짜 홍조랑 눈물 콧물 보고 싶어서

난리였는데 정작 적용이 하나도 안되니 뭐가 문제지 하고 이리저리 찾아봤지만

특별한 해답이 없는 것;;

그래서 모드 파일을 일단 하나하나 넣어가며 확인

충돌된 파일이 무엇인지는 정확히 모르겠지만

눈매 슬라이더인듯.

몇년전에도 키 슬라이더 잠깐 나왔을때도

모드 충돌일어나서

심들이 움직이질 않았다. 비슷한 이유일까 싶다.

+ 2020/04 충돌 안일어남

 

 

 

● 지금 플레이 중인 심들

심들은 인게임에서 훨씬 더 인물이 사는 듯 합니다 ^~^

에릭

에드워드

셰인

테오

해리

등등

엄청 많은 심들이 있음

이름은 그냥 생각나는데로 붙입니다ㅋㅋㅋ

에드워드랑 셰인은 특히 내가 애정하는 심들임♪

여러 모드를 또 탐색해봐야겠다.

또 어떤 모드들이 있을까 기대중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