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즈

심즈4 아찔한 취향 모드 - 노예 모드

by danmiyan 2020. 4. 24.
반응형

2019. 2. 11. 13:19

2019. 2. 11. 13:192019. 2. 11. 13:19

2019.2.11 13:19

 

네이버 블로그 https://blog.naver.com/danmiyan 에 올린 포스팅 백업

 

1년 전 내용임을 감안해주시길

( 누군가 검색하고 확인한다면 )

 

 

 

 

 

 

 

 

 

 

 

이번에 업데이트 된 아찔한 취향모드....

업데이트 내용은 가히 충격적...^^

탐스런 브라우저 > 인형가게 로 들어가면

가족을 전환시키기 또는 인형을 구매하기 또는 인형을 판매하기 가 있는데

인형을 판매하기를 클릭

가족에 있던 심 중 하나를 선택하면 노예 000000 이런식으로 정보가 뜬다.

이 심을 선택했다ㅋ

그럼

농장으로 가기 하러 간다ㅋㅋㅋㅋㅋ

농장에 가있는 시간은 그렇게 길지 않음!

중간중간에 알림창에 상황이 설명되는데, 읽는 재미가 쏠쏠ㅋ....

여하튼 농장에 갔다오면 심은 예전에는 없던 핑크색 효과가 나타남.

 

 

처음 모션을 실행할때 나타나는 듯. 표로롱! 하는 소리도 난다.ㅋㅋ

 

문신이 새겨져서 돌아온다. 목이랑 등에 하나씩

그리고 핑크 욕구가 생긴다.

재미욕구 대신 만들어 진 건데,

현재 플레이 중인 가족의 심들이랑 하면 욕구가 쭉쭉 올라감.ㅎ

재미욕구가 다 떨어지게 되면 핑크욕구는 사라지고.... 도로 재미욕구로 돌아간다.

그렇게 되면 다시 농장에 한번 더 보내는 방법도 뜨는데! ^_^

존잼

그런데 하나 알게된 점은

가족을 전환시키기 ▶ 핑크욕구 생김

인형을 판매하기 ▶ 핑크욕구 안생김 ,

대신!! 판매 대기중인 심 효과 가 나타나는데 이게 또 존잼인 부분

판매 대기중인 심은 늘~ 멍한 상태를 유지한다.

※ 다소 적나라함 주의

 

또, 이렇게 빙글빙글 도는 효과가 생긴다.

그래서 가족을 전환시키기도 많이 하지만 인형을 판매하기 를 더 많이 선택하게 된다ㅋㅋㅋㅋㅋㅋㅋㅋ

+

나는 판매하기를 선택하면 언젠가 심들이 NPC 를 통해서 팔려 나가는 줄 알았다.

근데 웬걸? 안팔려나감.

아무리 기다려도 안팔려나감.

그냥 그대로 있다. 빙글빙글 멍때리면서ㅋㅋㅋ

그리고

인형을 구매하기 를 클릭해도 구매가 안된다.

내 컴퓨터에 뭔가 문제가 있는지....

예전에는 잘 실행되었었음.

막 신나서 하다보니까

어느순간 애기가 너무 많아졌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감당이 안된다 진짜ㅋㅋㅋ

머리는 어질어질이지만 애는 나옴

무럭무럭 잘 크고 있다

심들이 잘 커야할 텐데.....

내가 만든 심즈 세계관에서는 힘들듯.

반응형